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노로나 국내 진출

유럽 최초로 고어텍스를 사용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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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노로나 국내 진출 | 유럽 최초로 고어텍스를 사용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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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로나는 1929년에 설립된 노르웨이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1929년 노르웨이의 아웃도어 애호가인 요르겐 요르겐센(Jørgen Jørgensen)은 노르웨이의 거칠고 거친 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장비를 찾기 시작해 튼튼한 가죽 가방과 스키용 장비를 생산을 시작으로 창립 이래로 기능성과 내구성을 중시하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환경 친화적인 생산 방식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972년 전면 및 후면 개구부가 있는 세계 최초 산악 터널 텐트를 개발하고 1977년 유럽 최초의 고어택스(Gore-Tex) 재킷을 제작하며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제품에 적용을 중요시 여긴다.

노로나는 품질과 혁신,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서,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노로나의 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하반기 부터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노로나를 그레이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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